전자랜드, 여름 할인 행사 ‘세일랜드 특가 개장’
에어컨, 제습기 등 최대 47% 할인·기프티콘까지
코웨이, ‘제습기·공기청정기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신규 렌탈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 등 혜택 풍성
[이지경제=김진이 기자] 올여름 폭염과 집중호우가 예고된 가운데 장마철을 맞은 가전유통업계가 여름가전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이달 31일까지 다채로운 여름가전 행사가 포함된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에어컨, 제습기 등의 여름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하며 다양한 여름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도 추첨해 제공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휴대폰과 조립PC를 할인 판매하는 IT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고효율 에어컨 행사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의 에어컨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제습기·공기청정기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노블 제습기와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 노블 공기청정기, 싱글파워 공기청정기 등 인기제품 4종이 대상이다.
먼저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맞춤형 필터인 에어매칭 필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제품 신규 렌탈 시 최대 렌탈료 3개월 면제, 월 렌탈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제품을 2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최대 10% 할인 또는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구매가 기준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행사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미닉스 미니건조기(5명), 스타벅스 쿠폰(100명) 등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올여름 폭염과 집중호우가 예고된 가운데 여름철 실내위생과 청정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맛있는 복숭아, 지금 주문하세요”
- 코웨이·경동나비엔, 브랜드 경쟁력·소비자 만족도 ‘TOP’
-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영업점·고객센터서도 신청받는다
- 항공권 10%할인 등 항공사 프로모션 활짝
- 출국전 확인, 할인받고 나눠쓰는 ‘로밍’ 혜택
- [인테리어, 오늘] 이케아,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할인 外
- 6월 소비자물가 2.7% 상승…21개월만에 2%대 진입
- 카드업계, 여름휴가 맞아 고객 유치 ‘HOT’ 경쟁
- ‘알짜 신용·체크카드’ 무더기 단종시키는 카드사…왜?
- DL이앤씨·한양,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건설사 선정
- 한화생명,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NH농협카드, 교통비 절약 특화 알뜰교통카드 2종 출시
- 브랜드 리뉴얼 나선 유통家…소비자에 정체성 ‘각인’
- 찜통더위 속 외식업계 근무환경 개선 ‘조리 로봇’ 확산
- 오뚜기·동원·삼양…유통家 ESG 경영에 ’박차’
-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프리미엄 다이닝’ 선봬
- 정관장, GS25와 손잡고 3천억원 숙취해소제 시장 ‘출사표’
- ‘가치소비’에 방점찍은 유통家…친환경 포장재 개발 활발
- “그때가 좋았지~”…가전업계에 부는 ‘레트로’ 열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