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단백질 두유‥얼려먹는 초코‥상큼 칵테일
고소한 단백질 두유‥얼려먹는 초코‥상큼 칵테일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15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유업,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
매일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호텔 안다스 강남, 봄맞이 칵테일 신메뉴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취향에 따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연세유업은 고소한 단백질 두유 2종을 출시했고, 매일유업은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맛을 선보였다. 호텔안다즈는 상큼한 봄맞이 칵테일을 5월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연세유업이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연세유업
연세유업이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연세유업

연세유업이 고소한 맛과 단백질 함유량을 더한 신제품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 2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두유 2종은 ‘검은콩&고칼슘’과 ‘아몬드&잣’의 2가지 고소한 맛이다. 기존 대비 식물성 단백질이 2배 이상 많은 12g의 고단백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비교적 손쉽게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현대인에게 식물성 단백질 섭취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고려했다.

단백질 품질과 칼슘 함유량도 우수하다. 연세유업 고단백 두유 2종은 단백질 품질을 평가하는 기준인 세계보건기구(WHO)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100점을 얻은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꼭 필요한 칼슘이 일일권장량의 33%(230mg)를 담았다.

또 종이 빨대를 적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며 영양과 맛, 그리고 환경까지 신경썼다.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 고단백’과 ‘고소한 아몬드&잣 두유 고단백’은 연세유업 자사몰 및 온라인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연세유업은 5월까지 ‘연세 Shop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제품 후기를 작성한 이들에게 적립금을 증정하며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50명에게는 ‘세브란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한다.

매일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초코맛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매일유업
매일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시리즈의 초코맛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새롭게 선보였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아이스주스 망고는 작년 5월 출시 후 ‘인간 츄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달콤한 초콜릿 맛 신제품이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는 상하목장 프리미엄 원유와 생초콜릿을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고, 얼려 먹는 제품이지만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도 편리하다.

환경을 고려해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세계산림관리협의회)인증 종이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신제품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포함,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3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하목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봄맞이 칵테일 신메뉴_'베리 럭키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사진=안다즈서울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봄맞이 칵테일 신메뉴_'베리 럭키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사진=안다즈서울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봄맞이 칵테일 신메뉴를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의 바이츠 앤 와인 바, 로비층 라운지 아츠에서 각각 선보인다.

달콤한 제철 딸기와 키(KHEE) 소주를 바탕으로 한 ‘베리 럭키(Berry-LUCKHEE)’를 비롯한 화려한 봄 칵테일들을 5월 31일까지 맛볼 수 있다.

이번 봄맞이 칵테일은 봄 제철 과일과 제철 식용 꽃을 활용해 오감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바이츠 앤 와인 바는 수비드 기법으로 만든 달콤한 홈메이드 딸기 퓌레와 증류식 키(KHEE) 소주로 은은한 향과 함께 깔끔한 맛을 낸 ‘베리 럭키(Berry-LUCKHEE)’ 칵테일, 스윗 비터한 캄파리(CAMPARI) 베이스에 바질, 라즈베리로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한 ‘스프링 스매쉬(Spring Smash)’ 등 달콤하고 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칵테일들을 준비했다.

아츠 라운지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로즈힙과 상큼한 히비스커스로 향과 맛을 낸 진(GIN)을 바탕으로 한 아페롤(APEROL), 파인애플과 레몬주스 등을 넣어 붉은빛의 향긋한 장미를 연상케 하는 ‘타임리스 로즈(Timeless Rose)’ 칵테일, 진(GIN)과 이탈리쿠스(ITALICUS) 리큐어로 보랏빛 팬지꽃을 표현한 ‘바이올렛 블로썸(Violet Blossom)’ 칵테일 등을 만날 수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