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달달해진 숙취해소음료·녹즙 스무디 눈길
상큼달달해진 숙취해소음료·녹즙 스무디 눈길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6.07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갈아만든배로 만든 숙취해소음료 ‘I.d.H’
풀무원녹즙, 식사대용으로 좋은 녹즙 스무디 음료
공차코리아, 골든펄 신메뉴 대상 ‘인증샷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맛있게 먹는 숙취해소음료,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녹즙 스무디, 골든펄 신메뉴 출시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이 눈길이 끈다.

코카콜라사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 음료 ‘I.d.H (아이ᆞ디ᆞ에이치)'를 출시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 음료 ‘I.d.H (아이ᆞ디ᆞ에이치)'를 출시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는 시원한 배 맛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한다. 최근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갈아만든 배’의 숙취해소 음료 버전이다.

‘I.d.H’는 배 과육을 갈아낸 퓨레를 함유해 갈증이 심해지는 음주 후에도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추출물이 2460mg 함유되어 있다.

제품 패키지는 시원한 블루 색상에 배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전면에 영문 제품명 ‘I.d.H’와 함께 상단에 한글로 ‘아이·디·에이치’를 넣어 직관적인 이해를 돕고 있다. 소용량 175ml 캔 1종으로 출시돼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2030 직장인을 중심으로 음주 전후에 숙취해소 음료를 챙겨 마시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라며 “이에 숙취해소 음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시원한 배 맛의 ‘I.d.H’를 새로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공차코리아가 골든펄이 들어있는 신메뉴 구매자들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골든펄이 들어있는 신메뉴 구매자들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이달 21일까지 공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골든펄 신메뉴 4종 구매자 대상 ‘제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황금빛 ‘골든펄’ 토핑을 더한 신메뉴인 ‘골든펄 돌체 밀크티’, ‘골든펄 돌체 밀크티 스무디’, ‘골든펄 딸기 캐모마일티’, ‘골든펄 망고 패션프룻 그린티’ 총 4종이다.

휴대폰 플래시나 램프 등 조명 위에 구매한 음료를 올리고 제품 인증샷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이번 신메뉴는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펄’ 토핑이 특징이다. 골든펄 토핑은 쫀득한 펄 특유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달콤한 맛과 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돼 스무디 및 밀크티, 캐모마일티, 패션프룻 그린티 등 다양한 음료와 최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상무는 “골든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먹는 즐거움은 물론, ‘샤이닝 골든펄 모먼트’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다”며, “더워지는 날씨 공차 골든펄 신메뉴로 시원하게 즐기고,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이 달달한 샤인머스켓맛의 고식이섬유녹즙 스무디를 출시했다.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달달한 샤인머스켓맛의 고식이섬유녹즙 스무디를 출시했다.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기는 ‘마시는 간편 대용식’ 음료 제품을 선보였다.

‘핸디밀 그린샐러드 식이섬유플랜’은 신선한 녹색 채소 생즙에 플레인 요거트를 더해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스무디 음료다.

하루 한 병으로 바나나 3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고식이섬유 녹즙 스무디 음료로, 가볍고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신선하게 짜낸 녹색 채소 2종(시금치, 밀싹)을 사용하고 여기에 유산균과 우유만으로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를 더해 포만감까지 채웠다.

상큼달달한 샤인머스켓 맛으로 녹즙을 처음 접하거나 생즙 특유의 맛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망고, 복숭아 등의 프리미엄 과일을 갈아 넣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산뜻한 맛으로 완성했다.

신지혜 풀무원녹즙 PM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간편 대용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풀무원녹즙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식이섬유를 함유한 녹즙 스무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간편 대용식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