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탄단지 다이어트도시락…뚜레쥬르, 옥수수 케이크· 빵
하림, 탄단지 다이어트도시락…뚜레쥬르, 옥수수 케이크· 빵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6.27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맛과 영양 다 채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
뚜레쥬르, 인기간식 옥수수로 만든 여름한정 케이크·빵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지치기 쉬운 여름에 맛과 영양을 모두 사로잡는 다이어트도시락과 옥수수로 만든 여름 한정간식 제품이 눈길을 모은다.

하림이 맛과 영양을 채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을 선보인다. 사진=gkfla
하림이 맛과 영양을 채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6종'을 선보인다. 사진=하림

하림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에 도움되는 체중조절용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귀리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계란밥과 한입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총 6종이다. 저칼로리는 기본, 영양과 맛까지 다 챙긴 다이어트 도시락은 280~ 345kcal 낮은 열랑에 최대 20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구성이다.

매콤한 닭갈비, 단짠단짠 찜닭 등 입맛 당기는 메뉴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체중조절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맛있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포만감은 높이고 맛과 칼로리 걱정은 줄인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뚜레쥬르가 여름 대표 간식 옥수수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가 여름 대표 간식 옥수수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가 여름철 인기 간식 ‘옥수수’로 만든 케이크와 빵을 선보인다.

달콤한 초당 옥수수 풍미가 일품인 ‘초당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와 바삭한 소보로 토핑으로 옥수수 모양을 재현한 ‘통 옥수수 소보로’ 2종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애기 입맛, 할매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옥수수를 주 재료로 했다.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 속에 옥수수 알갱이를 넣어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초당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옥수수 크림과 부드러운 순 우유 크림을 샌드한 생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초당 옥수수로 풍미를 더했다. 한입크기 사이즈로 제작해 여름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통 옥수수 소보로’는 콘 크런치를 넣어 더욱 바삭한 소보로 토핑으로 옥수수 모양을 재현한 빵이다. 빵 안에 달콤하고 시원한 옥수수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더해 고소한 옥수수 풍미를 살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여름철 인기 간식 옥수수로 만든 뚜레쥬르 신제품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