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모발, 눈관리 제품 프로모션
건강한 모발, 눈관리 제품 프로모션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13 13: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오세븐, 두피 전문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 렌즈’ 1주년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외부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관리와 눈건강을 돕는 제품이 출시됐다. 원오세븐은 탈모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좋은 두피전문샴푸를 출시했고 바슈롬코리아는 울트라원데이렌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오세븐에서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할 수 있는 두피 전문 샴푸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를 출시했다.

원오세븐이 모발관리 전용샴푸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이 모발관리 전용샴푸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을 출시했다. 사진=원오세븐

외부자극,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두피도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두피 전문 샴푸이다.

브랜드 핵심 성분 자연발효식초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완성시킨 ‘VIN-H7’, 마이크로바이옴 콤플렉스, 10년산 흑초에 발효 시킨 인삼 그리고 두피에 도움을 주는 21종 이상 핵심 성분이 어우러져있다.

두피 세정효과, 두피 진정, 두피 수분, 두피 탄력 임상테스트로 제품력을 입증하였으며 또 탈모 완화를 위한 핵심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을 함유한 식품의약안전처 보고가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순하게 관리해주고 풍성한 거품으로 탁월한 세정력과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공 향료는 배제하고 로즈마리 잎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틱한 향으로 두피 냄새 대신 은은한 잔향을 선사한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신제품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는 식초를 탄 물에 머리를 헹구면 머릿결을 더 부드럽게 해주고 모발의 손상을 막아준다는 옛 지혜로부터 착안한 제품이다”라며 “원오세븐만의 독자 성분과 그간 쌓아온 브랜드 기술력으로 만든 신개념 식초샴푸로 건강한 두피를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슈롬코리아가 울트라원데이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바슈롬코리아
바슈롬코리아가 울트라원데이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바슈롬코리아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 코리아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슈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MZ 세대에 인기가 많은  선물을 증정한다.

4월 11일, 15일, 20일에 각각 3개의 이벤트가 시작되며 각 이벤트에는 4월 24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바슈롬 공식 계정 팔로우하기, 제품명 및 제품 특장점 맞추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상품권, 사봉 바디 스크럽, 이솝 핸드밤, 스타벅스 상품권, 샤넬 레 베쥬 립밤, 올리브영 상품권 등의 추첨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바슈롬 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울트라 원데이’의 출시 1주년을 축하하며, 소비자가 착용부터 제거까지 편안한 제품을 다시 한번 인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바슈롬은 콘택트렌즈의 수요가 증가할 수 있는 시즌에 소비자에 더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