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수분, 보습, 자외선 차단에 신경쓸 때
피부 수분, 보습, 자외선 차단에 신경쓸 때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13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킨코리아·김정문알로에·발렌티노 뷰티
신상품 출시와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전개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따가운 햇살 아래에서도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됐다. 뉴스킨코리아와 김정문 알로에, 발렌티노 뷰티 등은 계절 변화에 따라 효과적으로 좋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가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해 4월 14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자료1] 뉴스킨 뉴컬러 SS 컬렉션 ‘드림즈 오브 스프링’ (1).jpg
뉴스킨코리아가 메이크업브랜드 뉴컬러의 봄 컬렉션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뉴스킨코리아

이번 신상품은 싱그러운 봄을 주제로 한 ‘드림즈 오브 스프링(Dreams of Spring)’이다.

신상품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은 촉촉하고 맑은 색채감으로 입술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립밤이다. 어센틱 드림, 애프터 코랄 , 소울 레드, 이브닝 모브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95%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입술에 부드럽게 녹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를 비롯해 호호바씨 오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 핵심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생기를 선사한다.

재출시하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는 바를수록 깊고 진한 관리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쿠션이다. 판테놀 등 스킨 케어 성분을 75% 이상 함유해 피부 보습,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후에도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뉴스킨은 이번 뉴컬러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이 포함된 스프링 메이크업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더마 판테놀 10 쿠션 SPF30 PA++’ 본품 1개와 ‘뉴컬러 리추얼 컬러 밤’ 1개로 구성됐다. 구매 시 13000원 상당의 ‘뉴컬러 싱글 블러시(B01 샐먼)’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가 자외선차단용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자외선차단용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의 청량감과 수분, 보습 성분을 담아 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올 시즌 본격 성수기에 접어든 자외선 차단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외선 차단제 시장의 올해 흐름에 맞게 주요 제품의 비건 인증과 자연유래 성분을 대폭 강화한 선케어 제품으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또 알로에의 열케어 효과에 주목하여 태양열 외에 스마트폰 사용이나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자사 제품을 알리는데 한창이다.

4월 들어 선케어 제품의 피부 온도 관리에 초점을 두고 온라인과 SNS, 체험단 및 리뷰 프로모션과 라이브방송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기존 선케어 제품도 제형별로 선스틱, 선젤, 선쿠션 등 4종으로 정비하고 온라인과 유통 채널별 전용 제품도 새로 선보였다.

‘큐어 쿨링 선스틱’과 ‘아쿠아 수딩 선젤’, ‘큐어 UV선스틱’ 외에도 새로 선보인 ‘아쿠아 쿨링 선쿠션’까지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성분이자 자사 제주농장에서 직접 키워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 추출물을 담았다. 쿨링 특허성분과 청정 제주원료 등도 포함했다.

이탈리아 뷰티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온라인에 가상매장을 열었다. 사진=발렌티노뷰티
이탈리아 뷰티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온라인에 가상매장을 열었다. 사진=발렌티노뷰티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발렌티노 뷰티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발렌티노 뷰티는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뷰티 브랜드로, 풍성한 색채와 쿨한 쿠튀르 코드를 담아 쿠튀르 뷰티의 강렬한 정체성이 돋보인다.

이번 가상 매장 개점은 3월 15일 첫 번째 팝업스토어의 성공에 힘이어 이를 디지털 공간으로 옮긴 것이다.

360도로 회전하는 VR 화면을 통해 팝업 스토어를 직접 방문한 것과 동일한 환경에서 둘러보며 발렌티노 뷰티의 브랜드를 경험하고 색다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시된 상품을 클릭하면 제품 정보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연결된다.

발렌티노 뷰티의 브랜드 역사와 함께 브랜드구성을 둘러볼 수 있으며, 매장 곳곳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소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포토존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돼 발렌티노 뷰티의 필터 카메라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발렌티노 뷰티 관계자는 “발렌티노 뷰티는 과감하면서도 자기표현에 주저함이 없고, 다름을 존중하는 포용적인 태도를 지닌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다. 의식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발렌티노 뷰티의 출시 이벤트와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매장, 가상매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