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이니까” 40%할인· 사이드메뉴 덤· 피크닉용품 할인
“4월이니까” 40%할인· 사이드메뉴 덤· 피크닉용품 할인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15 12: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우자조금, 24일까지 열흘간 40% 할인
BBQ, 황글올리브엔 사이드 신메뉴가 공짜
배스킨라빈스, 피크닉용 매트·컵 굿즈 출시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봄날씨처럼 훈훈한 유통가 할인행사도 이어지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4월이니까 40%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하고 BBQ는 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주문하면 새로나온 사이드 메뉴를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피크닉용으로 좋은 매트와 컵세트를 출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4월이니까 40%' 행사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4월이니까 40%' 행사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4월이니까 40% 할인, 우리육우 4러가자” 할인전을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4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우리육우 4러가자’ 라는 재미있는 숫자 마케팅이 눈에 띄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교차가 심해지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이 건강한 우리육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등심, 안창살, 갈비살 등 일부 구이용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불고기, 샤브샤브 등 정육용 부위도 40% 할인 판매하는 점이 눈에 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잇따른 물가상승 속에서 소비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4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달 진행되는 육우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하시고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BQ치킨은 자사 앱에서 '황금올리브' 시리즈 주문 시 사이드 신메뉴쿠폰을 증정한다. 사진=BBQ
BBQ치킨은 자사 앱에서 '황금올리브' 시리즈 주문 시 사이드 신메뉴쿠폰을 증정한다. 사진=BBQ

제너시스BBQ가 이달 17일까지 자사앱(BBQ앱) 활성화를 위해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 시리즈 3종 주문 시 새로나온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일상 회복을 앞둔 새 봄을 맞아 프로모션 기간 중 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 3종 중 하나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반반’, ‘오리지날 양념치킨' 총 세가지 메뉴에 한하여, 참여 횟수 제한없이 주문 1건당 쿠폰 1개가 자동 발급된다.

무료로 증정되는 사이드 신메뉴는 벨기에산 리얼 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깊은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얼 초코볼’과 달콤하고 부드러운‘씨솔트 카라멜볼’, 닭가슴살 칩스에 단짠의 정석 치즐링 가루를 뿌린 '치즐링 칩스'까지 총 세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BBQ는 배달앱 수수료 증가로 패밀리(가맹점주) 수익성 보장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앱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중이다. 이를 통해 배달앱 중개수수료에 대한 패밀리의 부담을 줄여 수익성을 보장함과 동시에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공식타그램에서는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에 신메뉴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기프티콘(e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가 봄 맞이 피크닉 굿즈 2종을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봄 맞이 피크닉 굿즈 2종을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출시를 기념해 피크닉 굿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 피크닉 매트’,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컵 세트’ 등 2종이다. ‘사랑에 빠진 외계인 피크닉 매트’는 4월 이달의 맛과 함께 탄생한 캐릭터 ‘딸기 소녀’를 연상케 하는 붉은색과 하얀색 조합의 체크무늬 디자인으로 봄의 감성을 표현했다. 4인용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간편 휴대할 수 있는 일체형 매트로 편의성을 더해 피크닉 준비를 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컵’은 15도 내외의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음료가 담긴 부분의 색이 변하는 제품이다. 레드, 민트, 오렌지, 핑크 4가지 컬러의 대용량 크기에 뚜껑과 빨대가 한 세트로 구성된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2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피크닉매트와 리유저블컵세트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14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및 카카오톡을 통해 쿼터, 패밀리, 하프갤론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사전 예약할 경우 굿즈 2종을 각각 200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