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생기’, 뷰티 브랜드 컬러 주목
‘맑은 생기’, 뷰티 브랜드 컬러 주목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4.18 12: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엔시아, 오렌지색 비타민C크림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어쿠스틱 매트 밤’
제이멜라, 100만개 판매 기념 프로모션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화사한 날씨에 걸맞는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특히 그간 마스크에 가려 부각되지 않았던 색조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며 맑은 컬러와 건강한 생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바르는 비타민C 엔시아의 고농축 비타민C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이 바르는 비타민C 엔시아의 고농축 비타민C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의 컬러에너지를 담은 브랜드 엔시아가 물 타지 않은 순수 비타민C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을 출시했다.

빛과 공기, 수분에 약한 순수 비타민C를 안정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 0%의 무수공법을 적용한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컬러마케팅의 시초이자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의 대표인 오렌지색 엔시아 라인으로 순수 비타민C를 20% 함유하여 피부 톤 및 활력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이다.

제품 1개당 오렌지 150개와 동일한 비타민C 함량으로 외부 환경에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 성분을 안정적으로 지켜주기 위해 보호막 다중 레이어링 튜브를 적용했다. 셔벗처럼 사르르 녹아 보습감을 선사하는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마무리한다.

이외에도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파-비사보롤’과 코리아나 특허 원료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멜라 케어(MELA CARE)’ 등 코리아나가 엄선한 3가지 성분으로 피부 생기를 위한 시너지를 높였다.

코리아나 관계자는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으로 코리아나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오렌지색 엔시아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소비자 분들께 사랑을 받은 제품”이라며 “오렌지색 컬러에너지를 담은 ‘엔시아 순수 비타민씨 20 크림’으로 생기 잃고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이 간편하게 일상속에서 비타민 케어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어쿠스틱 매트 밤'은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연출을 돕는 립제품이다. 사진=얼터너티브스테레오.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어쿠스틱 매트 밤'은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연출을 돕는 립제품이다. 사진=얼터너티브스테레오.

에이에스씨씨의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올봄 독보적인 무드의 립스틱 ‘어쿠스틱 매트 밤’을 선 선보였다.

‘어쿠스틱 매트 밤’은 저채도 컬러에 맑은 생기를 더한 밤 타입 립스틱으로, 일상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는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기존 립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특유의 스며들 듯 퍼지는 물안개 발색 제형으로 다양한 컬러가 맑게 레이어링 돼 텁텁함 없이 다양한 컬러를 조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 가장 매트 립에서 가장 불편함을 느낀, 매끄럽지 못한 발림성 부분에 있어 히아루론산과 카카오씨버터 등을 이용해 특유의 밀착력이 있으면서도 편안한 매트 밤으로 개발됐다.

한편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지난해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오묘한 컬러감의 카키색 마스카라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색감과 독특함으로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얼터너티브스테레오의 신제품 ‘어쿠스틱 매트 밤’은 18일부터 얼터너티브스테레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론칭 기념 특별한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해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25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 및 무신사, W컨셉, EQL 온라인 스토어 및 지그재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클럽의 뷰티 브랜드 ‘제이멜라’가 지난해 7월 첫 출발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제이멜라는 100년 전통 프랑스 향료 회사의 전문 조향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브랜드다. 헤어&바디&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태국, 대만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피클럽은 제이멜라 제품의 누적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진=지피클럽
지피클럽은 제이멜라 제품의 누적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진=지피클럽

지피클럽은 제이멜라의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를 비롯한 호캉스 경품 이벤트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8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3주간 제이멜라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100만 축하 메시지 댓글만 작성하면 자동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서울 소재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품목 최대 50% 할인에 한정판 럭키박스 판매, 첫 구매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럭키박스는 제이멜라의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다양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이멜라 제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