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맛도 꽉 잡아…식품기업 프로모션 활짝
가격도 맛도 꽉 잡아…식품기업 프로모션 활짝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09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피자, 12시부터 5시까지 ‘고피자 파워타임’
쿠캣, 누구나 취향껏 ‘캣이득 간편식’ 캠페인
써브웨이, 햄샌드위치+음료 세트를 17% 할인
사세, 미니스톱서 초간편식 치킨3종 2+1 행사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가격과 맛 뿐 아니라 조리의 간편함까지 더해 든든하고 알뜰한 한 끼를 보장하는 프로모션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다.

고피자의 파워타임, 쿠켓의 ‘캣이득’ 캠페인, 서브웨이의 ‘썹!프라이즈’, 치킨기업 사세의 2+1 이벤트 등이 주인공이다. 이들 기업들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고피자가 인기피자 3종과 콜라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고피자 파워타임'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고피자
고피자가 인기피자 3종과 콜라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고피자 파워타임'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고피자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는 물가폭탄 속 외식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가격 부담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알뜰하고 든든한 한끼를 위한 ‘고피자 파워타임’을 진행한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인기 피자 3종과 콜라를 6000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피자는 매월 변경되는 ‘이달의 피자’와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피자 2종까지 총 3종의 피자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파워타임에는 블루치즈의 풍미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정통 이탈리아 스타일의 ‘고르곤졸라 피자’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페퍼로니가 매력적인 ‘페퍼로니 피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큼직한 고구마 조각이 가득한 달콤한 ‘고구마 피자’가 제공된다.

‘고피자 파워타임’은 전국 고피자 매장에서 식사 및 방문 포장 시 적용되며(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고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캣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캣이득’ 광고 영상'을 내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캣
쿠캣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캣이득’ 광고 영상'을 내보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캣

쿠캣이 “간편식의 새로운 세계! 이게 바로 #캣이득!”을 슬로건으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쿠캣과 함께 한다면 누구나 간단하게 취향과 상황에 맞는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한 브랜드 광고를 통해 이 같은 메시지를 유머러스하면서도 한층 흡입력 있게 표현했다.

“요리에 서툴더라도 쿠캣만 있다면 ‘9첩 반상도 10분컷’으로 캣이득!(똥손편)”, “얼큰? 느끼? 해장 고민도 배달비 걱정 없이 쿠캣으로 캣이득!(해장편)”, “바쁜 일상에서도 스마트하고 든든하게 쿠캣으로 캣이득!(재택근무편)”이라는 내용을 각각 담은 총 세 편의 광고가 눈길을 끈다.

쿠캣은 ‘캣이득’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첫 구매고객이라면 ‘쿠캣마켓 납작막창’, ‘쿠캣마켓 딸기쏙우유 찹쌀떡’, ‘쿠캣마켓 매콤크림닭갈비’ 등의 쿠캣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10종을 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16일부터는 ‘5월 쿠폰팩’으로 3000원,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고, 추후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 또한 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가 햄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햄 콤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가 햄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햄 콤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가 푸릇푸릇한 요즘 날씨에 안성맞춤인 ‘햄 샌드위치’와 상쾌한 음료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썹!프라이즈’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약 두 달 간 진행한다.

행사 메뉴인 ‘햄 샌드위치’는 전통에 충실한 맛과 구성으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행사를 통해 ‘햄 샌드위치 15cm’ 한 개와 음료 한 잔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햄 콤보’를 정상가에서 약 17% 저렴하게 판매한다.

넉넉하게 넣은 4장의 스모크햄과 다채로운 채소가 빚어내는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얇게 슬라이스한 스모크햄에서 베어 나오는 은은한 스모크 향과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지며 청명한 계절에 어울리는 산뜻한 풍미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스프라이트 등의 탄산음료를 곁들이면 한끼 식사를 든든히 마무리하는 기분 좋은 포만감까지 만끽할 수 있다.

‘햄 샌드위치’와 ‘꿀조합’을 보장하는 추가 토핑으로는 ‘에그마요 추가’와 ‘오믈렛 추가’가 0순위로 꼽힌다. 써브웨이 고유의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나만의 꿀조합 햄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치킨기업 사세가 미니스톱 입점을 기념하며 치킨3종의 2+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사세
치킨기업 사세가 미니스톱 입점을 기념하며 치킨3종의 2+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사세

치킨 전문 기업 ㈜사세가 치즈불닭구이, 매콤로제닭갈비, 단짠순살찜닭 등 초간편식 3종을 편의점 미니스톱 입점을 기념하며 5월 한 달간 2+1행사를 진행한다.

치즈불닭구이, 매콤로제닭갈비, 단짠순살찜닭 등의 사세 초간편식은 일품 닭요리를 바쁜 일상에서도 전자레인지 3분이면 맛볼 수 있다.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 먹는 것뿐만 아니라 편의점 등에서도 손쉽게 전자레인지 조리 후 바로 맛볼 수 있어 주부들 뿐 아니라 젊은 MZ세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SNS를 통해 치즈불닭구이나 매콤로제닭갈비에는 라면 사리를, 단짠간장찜닭에는 간편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으라는 등의 맛꿀팁도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다.

사세 초간편식은 전 제품을 닭다리 살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 조리에도 재료가 쫄깃한 살코기의 식감이 살아있고 사세만의 뛰어난 냉동 기술력으로 대파, 고추, 치즈 등의 곁들임 재료가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이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