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 플랜B’ 출시
[이지경제=양성모 기자] JW그룹은 사회적기업 ‘그린주의’와 디자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장애인 고용 창출을 위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
그린주의는 2006년 설립 이래 친환경과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온 1세대 사회적 기업으로 각종 자재 구매 대행을 비롯해 디자인·인쇄, 광고홍보, 실내건축공사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JW그룹은 그린주의와 협력해 국제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친환경 용지를 각종 디자인 제작물에 적용하며, 그린주의는 JW중외제약, JW홀딩스, JW신약, JW생명과학, JW메디칼 등 JW그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홍보물에 대한 디자인과 인쇄를 담당한다.
한편 JW그룹은 장애인들이 예술적 능력을 발휘해 사회의 당당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세나(사회 공헌에 이바지)활동을 펼치고 있다.
JW그룹 관계자는 “JW그룹은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활동 참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일제약의 웰니스브랜드 일일하우가 20일 건강기능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 플랜B’를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광고모델로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 겸 가수 정지훈(비)을 발탁했다.
프로틴 플랜B는 하루하루건강한 노하우를 전하는 일일하우만의 특별한 포뮬러로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은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다.
일일하우 프로틴 플랜B는 1회 섭취 시 단백질 25g , 필수 아미노산이 5000㎎ 포함되어 있어 성인 여성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의 50%를 충족시키는 고함량 단백질이다. 또 아미노산스코어 85점 이상인 133점을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청 건강기능인증(85점 이상 시 획득 가능)이 수여됐다.
- [바이오제약, 오늘]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전시회 개최 外
- 유한양행, 렉라자 1차 치료 적응증 변경 허가 신청
- [바이오제약, 오늘]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클리어 토너’ 출시 外
- 인증마크 획득, 브랜드 차별화 전략으로
- [3월 3주 유통家 주요 소식]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3주년 기념행사 外
- [바이오제약, 오늘] JW신약, 갈더마 탈모·무좀 치료제 국내 독점판매
- [건설家, 오늘 정보] 대우건설, 중동 인프라사업 공략 가속화 外
- 드론업계, 정부ㆍ기업 협력 통해 다양한 첨단 기술 적용
- 국순당 전통주, 2년 연속 천만불 수출
- 신규확진 1만2천16명…소폭 증감 반복
- 신규확진 1만3천81명…전일比 1천여명 ↑
- [바이오제약, 오늘] 동아제약, ‘멜라토닝크림’ TV 광고 外
- [바이오제약, 오늘] 유한양행,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출시 外
- 신규확진 1만1천400명…소폭 등락 양상 이어져
- 신규확진 1만283명…소폭 등락 이어져
- [바이오제약,오늘] 동국제약, ‘제15회 잇몸의 날’ 개최 外
- [바이오제약, 오늘] 동아쏘시오홀딩스, ‘어스아워’ 캠페인 外
- [바이오제약, 오늘] JW신약, 탈모·손발톱무좀 치료제 심포지엄 外
- [바이오제약, 오늘] 동아쏘시오그룹, 튀르키예·시리아에 성금 전달 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