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최대 40%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
쿠팡, 최대 30% 인기 캠핑아이템 700개 출동
일본 캠핑 브랜드 ‘디오디’, 한국 첫 팝업스토어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캠핑의 계절이 왔다. 완연한 봄 날씨에 캠핑, 등산 등 봄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캠핑과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마트는 주말을 앞두고 간편 델리 먹거리와 캠핑 먹거리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금, 토 이틀간은 매 행사마다 큰 이슈를 모은 ‘발베니 12년’과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3월20일부터 4월2일까지 간편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을 감안해 이번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
‘봄 나들이·캠핑 먹거리 할인전’ 행사는 4월6일부터 일주일간 델리 간편 먹거리부터 캠핑 먹거리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세계 포인트 적립시 ‘호주산 리얼 스테이크 3종(안심/등심/채끝등심)’은 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호주산 ‘샤또브리앙 안심 스테이크(300g, 냉장, 팩)’와 ‘립아이 등심 스테이크(300g, 냉장, 팩)’도 16800원에 판매한다. 인기 먹거리 ‘키친델리 마라강정’과 ‘키친델리 피크닉세트A’, ‘스시-e 초이스초밥(18입)’, ‘광어회(대, 340g 내외, 팩)’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주말을 앞두고 매 행사마다 크게 화제를 모은 위스키 행사도 진행한다.
4월7일(금) 이마트 68개점에서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를 11만원에, 8일(토)에는 이마트 전점에서 ‘산토리 가쿠빈(700㎖)’를 3만98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마트는 지난 2월의 위스키 행사보다 물량을 2배 이상 늘려 약 2만2000병 가까이 물량을 기획했다.
![[쿠팡 이미지] '차박'부터 '미니멀 캠핑'까지...쿠팡 봄맞이 캠핑용품 최대 30% 할인.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304/122790_76078_3121.jpg)
쿠팡이 캠핑의 계절 봄을 맞아 트렌디한 캠핑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형 할인 행사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본격적인 장박(장기간 캠핑) 준비에 나선 ‘프로캠핑러’는 물론 가볍게 당일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기는 고객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들을 대거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기본 아이템인 돗자리, 식기류, 감성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품 등 700여 종의 상품을 와우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MZ 캠핑족 트렌드를 반영한 원목 의자, 증폭 스피커, 테이블 매트, 알전구, 카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1인 텐트, 차박용 텐트 등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 캠핑’을 겨냥한 상품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 가볍고 가성비가 좋아 지난해 봄에도 쿠팡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던 '데카트론' 캠핑 코펠세트, 설치가 간편해 ‘캠린이’들에게 추천하는 ‘스위스마운틴’ 원터치 텐트와 ‘조아캠프’ 파라솔이 있다.
이외에도 ‘캠핑 주방용품 베스트’ 코너에는 식기류, 아이스볼 메이커, 워터저그, 그리들망 등 주방용품을 엄선해 모았다. ‘바겐슈타이거’, ‘코멕스’, ‘타푸코’ 등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미지4] 디오디의 첫 번째 직영점 대왕저수지점 매장 전경_1.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304/122790_76079_3133.jpg)
일본 캠핑브랜드 디오디(DOD)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이달 27일까지 운영한다.
올 1월 한국에 진출한 디오디의 첫번째 팝업스토어로, 경기 의왕시 타임빌라스의 랜드마크인 GF층 메인광장에 약 165㎡(50평) 규모로 자리잡았다.
팝업스토어는 ‘벚꽃 캠핑’을 테마로 메인 존, 파이어 존, 키즈 존 등으로 구성돼, 실제 캠핑현장을 옮긴 듯한 공간으로 연출됐다.
메인 존은 디오디의 시그니처인 ‘가마보코 텐트’, ‘키노코 텐트’, 치즈 모양으로 유명한 ‘치즈 타프’ 등 텐트를 비롯해 직구1순위 품목인 접이식 웨건 등이 전시된다. 파이어 존은 캠프파이어에 필요한 화로, 장갑, 방염매트 등을 소개한다. 키즈 존은 미니 텐트, 체어, 테이블 등 어린이도 캠핑을 주도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았다. 앙증맞은 캐릭터와 디테일 등 일본 특유의 섬세함이 곳곳에서 묻어난다.
현장에서는 초보캠퍼부터 고급캠퍼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별 용품 안내 등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 또 매일 특정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구매금액 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1] 디오디_‘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팝업스토어’_1.jpg](https://cdn.ezyeconomy.com/news/photo/202304/122790_76080_339.jpg)
한편, 디오디는 지난달 국내 첫번째 직영매장 ‘디오디 대왕저수지점’을 오픈하고 베이커리 까페 결합형의 복합체험매장 형태로 운영중이다.
상반기 중 추가 오픈할 직영매장도 각 지역 특색에 맞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꾸밀 예정이다. 단순히 제품 판매 목적이 아닌, 캠핑과 어울리는 문화를 입힌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하며 디오디의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선사할 계획이다.
- 4년 만의 노마스크…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 CJ푸드빌, 지난해 실적 큰 폭 개선…영업익 해외 비중 50% ‘눈길’
- [바이오제약, 오늘] 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 해방 캠페인 外
- 5월, 전국 면세점서 축제 열린다
- 현대그린푸드, 미래 먹거리 ‘메디푸드’ 사업 본궤도
- [오늘의 금융상품] 최고 6% 금리 ‘KB 특★한 적금’ 사전예약 外
- 政, 국내외 전시회 지원으로 수출에 힘더한다
- LG생건 후, ‘궁중 문화’ 전한다
- 식유통家, 스포츠 지원에 두팔 걷었다
- “4월엔 가전 쇼핑 하세요”
- 700개 공공기술 이전 설명회 열린다
- 정부, 조선업계 금융 및 인력난 지원 나서
- 온오프라인 유통업계 ‘배송’ 역량 강화 이유는?
- 현대-기아, 신차 출시 등 글로벌시장 진출 전략 강화
- 코로나19 신규확진 1만735명…전주比 증가
- 삼성·LG, TV 신제품으로 세계시장서 ‘격돌’
- 쉽고 빠른 중고차 거래, 중고차 서비스 눈길
- 한방으로 ‘피부도, 면역력도’ 지킨다
- AI로 안부묻고 긴급출동도…AI 안부 든든 서비스
- LG엔솔, 1분기 매출 101%↑ㆍ영업익 145%↑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개소
- 이번 주말엔 ‘하이볼’ 아님 ‘ㅇㅇ주’ 너
- ‘스몰 럭셔리’ 트렌드 속 ‘프리미엄 과일’ 러시
- 오설록, 2023년 해차 선보여
- 코로나19 신규확진 4천5명…소폭 감소세
- 신규확진 1만2천444명…1주전比 920여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