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를 선물하자…커피브랜드 선물기획전 풍성
홈카페를 선물하자…커피브랜드 선물기획전 풍성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0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어떤 취향이든 OK ‘버츄오 머신’
쟈뎅, 다양한 제품군으로 취향 따라 할인 구매
카페베네, 인기 제품 모은 선물세트 20% 할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이번 가정의 달에는 소중한 사람의 취향을 만족시킬 홈카페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네스프레소, 쟈뎅, 카페베네 등 커피 브랜드에서는 홈카페에 걸맞는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할인행사를 연다.

네스프레소가 ‘가정의 달’ 홈카페 선물기획전을 열고 버츄오 등을 할인판매한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가 ‘가정의 달’ 홈카페 선물기획전을 열고 버츄오 등을 할인판매한다.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홈카페 선물을 마련한다.

버튼 한 번이면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만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 프로모션, 네이버 페이 혜택 등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중한 사람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네스프레소의 커피는 버츄오와 오리지널 모두 30가지 이상 다양한 종류가 있어 각자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물 받는 이의 커피 스타일을 몰라도 취향을 만족시키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5월 18일까지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을 구입하면 최대 1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버츄오 넥스트’를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와 함께 구매하면 8만 원의 할인, 단독 구매 시에는 6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기존의 ‘버츄오 플러스’에도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버츄오 플러스’를 ‘에어로치노’와 함께 구매 시 11만 원의 할인을, 단독 구매 시 9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5월 한 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페이’로 8만 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다.

카페베네가 5월 한달동안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카페베네가 5월 한달동안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카페베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브랜드 스토어에서 카페베네 선물세트 5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선물세트 5종은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블루밍 선물세트/ 홈카페 커피백 선물세트/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가격대와 상품 구성으로 준비해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5종 모두 손편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1만 원 상당의 멤버십 쿠폰 패키지가 동봉돼 카페베네 매장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늘어난 선물 수요에 맞춰 이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물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카페베네 선물세트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쟈뎅이 다양한 인기제품을 모은 선물세트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쟈뎅
쟈뎅이 다양한 인기제품을 모은 선물세트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쟈뎅

쟈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과 쟈뎅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선물세트 기획전을 펼친다.

기획전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두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취향에 따라 구매 가능하다.

선물세트는 캡슐 커피, 핸드드립커피, 스틱 커피, 과일 블렌딩티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는 가정의 달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캡슐 보관함 및 알루미늄 캡슐 분리 배출에 용이한 캡슐 오프너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세계 커피 산지의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기프트 세트’, 일과 찻잎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진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기프트 세트’, 용량으로 즐기는 간편 스틱 커피 ‘에스프레소 스틱 기프트 세트’가 준비됐다. 여기에 클래스 핸드드립커피와 아워티가 구성된 ‘커피&티 혼합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물세트 제품을 구성하는 ‘골라담기’도 있다. 아워티 과일티 4종, 아워티 밀크티 3종, 아워티 콤부차 3종, 클래스 핸드드립커피 6종 중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구성하면 된다. 쇼핑백은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개 무료로 증정하며 별도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