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카페 못지 않은 커피맛집 ‘홈카페’
유명카페 못지 않은 커피맛집 ‘홈카페’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4.05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리커피, 캡슐커피 머신 Y3.3 파스텔 컬러 추가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네슬레, 마이애미·뉴욕 스타일 모닝 블렌드 출시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플레이버 커피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자리잡으며 이들을 겨냥한 신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를 올해 초 선보인데 이어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소비자들과 만난다.

사진1)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png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선보인다.  사진=청호나이스

일리카페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 머신을 추가하고, 네슬레는 아메리칸스타일 모닝블렌드 캡슐을 출시했다.

5일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에서 청호나이스는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부스 전면에 배치해 방문 고객들이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시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용량 및 사이즈에 따라 총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로 커피추출이 가능하며, 특허 받은 압착 방식으로 최상의 커피 맛을 제공한다. 최근 봄철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이해 나만의 홈카페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관심 받고 있다.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권과 손거울 등의 랜덤 선물을 제공하며 현장 계약 시 렌탈료 월 최대 16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NEW Y3.3 보도자료.jpg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인기 캡슐커피머신 Y3.3의 컬러를 3종 추가했다.  사진=일리카페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è S.p.A)’가 가장 인기 있는 캡슐커피머신 Y3.3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한 새로운 3가지 컬러 그린, 오렌지, 옐로우 컬러를 더해 화사한 봄 기운을 불어넣었다.

이달 5일부터 일리 공식몰에서는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소비자 맞춤형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Y3.3 캡슐 커피머신 패키지가 특가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 일리카페 공식 파트너 (주)큐로홀딩스의 윤상진 마케팅 본부장은 “봄을 맞이 그린, 오렌지, 옐로우 3가지 컬러인 Y3.3 캡슐 커피 머신을 출시했다”며 “Y3.3 캡슐 커피머신과 함께 여러분들이 맛있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고 말했다.

일리카페 캡슐 커피 머신 Y3.3의 신규 컬러는 4월 5일부터 일리 공식몰 및 전국 오프라인 일리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자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 및 ‘뉴욕 모닝 블렌드’ 캡슐 출시.jpg
네슬레가 미국 커피숍에서 즐기는 모닝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모닝 블렌드’ 시리즈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사진=네슬레

네슬레가 미국 커피숍에서 즐기는 모닝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모닝 블렌드’ 시리즈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아메리카노의 본고장인 미국의 주요 도시별 특색 있는 커피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와 ‘뉴욕 모닝 블렌드’ 2종으로 구성된다.

신제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닝 블렌드’ 2종은 아메리칸 카페 스타일의 롱 로스팅 기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는 열대과일향과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마이애미의 따사로운 햇살을 닮은 커피 맛을 선사하며, ‘뉴욕 모닝 블렌드’는 잠들지 않는 도시인 뉴욕의 한 커피숍에서 즉석에서 브루잉한 듯한 강렬한 맛과 깊은 바디감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230㎖ 또는 대용량 300㎖ 옵션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각 18개입으로 구성돼 기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제품(16개입) 대비 가성비를 갖췄다.

신제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이애미 모닝 블렌드’ 및 ‘뉴욕 모닝 블렌드’ 캡슐은 오늘(5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차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항공권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개 이상 캡슐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해 뉴욕 왕복 항공권 또는 마이애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플레이버 커피’를 국내에서 공식 출시했다.  사진=네슬레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플레이버 커피’를 국내에서 공식 출시했다.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와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 2종이다. 아이스나 우유를 사용한 레시피와도 잘 어울려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신제품 ‘크리미 바닐라향 커피’는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원두에 달콤하고 풍부한 바닐라향을 선사하며, ‘스무스 캐러멜향 커피’는 스타벅스 블론드 로스트 원두에 캐러멜 특유의 풍미와 버터향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에스프레소, 룽고 등 블랙커피는 물론 우유와도 잘 어울려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팩 당 10개입으로 구성된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집에서도 자신만의 홈카페 레시피를 만들고 즐기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플레이버 커피 신제품 2종으로 색다르고 트렌디한 커피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